본문 바로가기
내공간

제주도 뽀로로 테마파크 방문 후기, 아이들에게 최고의 놀이동산!(할인방법, 주차, 자유이용권과 미니이용권 차이점 등)

by 낑낑 2022. 5. 22.
반응형

제주도에 다녀와서 가장 기억에 남는 곳 중 하나는 뽀로로 테마파크입니다. 아이들이 정말 재미있게 놀았고, 큰 놀이동산이나 키즈카페만 다녀보던 어른들도 어린이 특화 놀이동산에는 처음 방문해봤기 때문입니다. 방문을 고려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리며, 본 포스팅이 방문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먼저 방문 전 예약은 네이버, 쿠팡을 이용해서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네이버를 통해 예약했고, 30% 할인을 받았습니다. 당일 예약 당일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틀에 나누어 구매. 덕분에 더모아카드 혜택도 두번 챙김.

 

아침에 방문해보니 주차공간은 매우 넉넉했습니다. 오후 시간이 되면서 많이 채워지긴 했지만, 주차가 걱정될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예매하시면, 매표소 앞 무인발권기를 통해 입장권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입장 전, 매표소 옆에 화장실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매표소와 들어가는 입구.

 

인터넷 예매는 여기서 입장권을 출력해야 한다.

 

입구 근처에서 야외 어트랙션(놀이기구)뷰로 한 컷. 날씨가 좋았다.

 

표는 두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전체를 이용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은 말 그대로 제약 없이 전체 놀이기구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초등학교 저학년 정도 되는 자녀와 함께 가신다면 자유이용권을 발권해서 원 없이 놀게 해 주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더 어린 아이들과 방문해서 미니이용권을 발권했고, 그중에서도 뽀로로를 선택했습니다.

 

자유이용권과 미니이용권의 차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자유이용권의 경우, 말 그대로 자유롭게 모든 놀이기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미니이용권의 경우, 어트랙션(놀이기구)을 두 개만 탈 수 있고(일행 간 합산이 되니 어른 꺼를 아이에게 양보하셔도 됩니다!!), 실내에서 각 테마에 맞는 공간(뽀로로의 경우 뽀로로 키즈카페)에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두 이용권의 공통점은 야외에 있는 것들(뽀로로 미로 찾기, 캐릭터들 집 들어가 보기 등)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야외가 공원 같은 느낌인데, 어린아이들에게는 이곳도 너무나 재미있는 공간인 것 같습니다.

 

입구에서 맞이해주는 타요.

 

야외에 있는 놀이기구들.

 

날씨가 좋아 실외 구경하는 것도 너무 좋았다.

 

야외도 넓은 공간에 탁 트여서 정말 좋았는데, 실내는 더욱 거대한 공간에 아이들이 신날만한 것들로 가득해 있어 좋았습니다. 처음 야외에서 아이와 관람차를 탑승하는데, 직원 분 께서 실내에 재미있는 게 너무 많이 있으니 한번 둘러보고 오실 것을 추천드린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실내에 들어가 보니 왜 그런 말씀을 하셨는지 알겠더라고요. 

 

실내로 들어가는 입구.

 

여기저기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것들로 잘 꾸며두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실내 사람 없는 곳에서 한 컷.

 

곳곳에 보조배터리 대여기기가 있어 잘 썼습니다. 빌린 위치가 아닌 곳에서 반납을 해도 되니 편하더라고요. 충전 속도도 만족스러웠고, 기본료 300원에 추가 요금 10분당 150원 정도라 부담 없이 이용했습니다.

 

다음 제주도 여행이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그 때는 아이들이 조금 더 커서 자유이용권을 발권해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호불호가 있는 곳이지만 저는 아이들과 함께 온다면 재방문 의사가 있던 곳이었고, 좋은 사진을 많이 남길 수 있었습니다. 방문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